일본 디즈니, 마블 ‘쯔무쯔무’ 인형 발매

0

 

마블쯔무쯔무

 

오는 26일 일본 디즈니에서 마블 캐릭터를 모델로 한 쯔무쯔무 인형이 발매된다.

 

일본 디즈니는 지난 17일 자사 홈페이지에 “마블 캐릭터 쯔무쯔무 인형이 2016년 2월 26일부터 일본 전국 디즈니 스토어에서 판매 개시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쯔무쯔무 인형은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블랙위도우, 헐크 등 마블 코믹스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어벤져스 멤버를 모델로 하고 있다.

 

‘쯔무쯔무’란 일본어로 ‘쌓다’라는 뜻이다. 몸체는 둥글둥글하고 바닥은 평평한 쯔무쯔무 인형은 피라미드처럼 쌓아 올리거나 무언가의 받침대로 쓸 수 있다. 햄스터 같은 귀여운 모양으로 어린이는 물론 성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디즈니에서는 쯔무쯔무를 인형뿐만 아니라 필통, 저금통, 열쇠고리 등 다양한 팬시 제품으로 개발,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팬시 업체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쯔무쯔무

 

▲국내외에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쯔무쯔무 팬시 제품들.

▲국내외에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쯔무쯔무 팬시 제품들.

 

이번에 출시되는 마블 쯔무쯔무 인형의 가격은 크기에 따라 약 7천원(648엔)부터 2만원(1944엔)까지 다양하다. 국내 출시일은 미정이다.

 

한편 지난 24일 일본 게임 회사 믹시는 ‘마블 쯔무쯔무 게임’을 전격 출시했다. NHN PlayArt, 월트 디즈니 재팬, 믹시가 공동 개발한 ‘쯔무쯔무 게임’은 디즈니 캐릭터들을 3개 이상 연결하면 캐릭터들이 터지면서 점수를 얻는 캐주얼 게임이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미출시 상태. ‘미키마우스’, ‘엘사’, ‘엘리스’ 등 인기 디즈니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디즈니 쯔무쯔무 게임만이 ‘라인 디즈니 썸썸’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어 있다. 해당 게임 역시 일본에서 출시 4일 만에 1백만 다운로드를 넘긴 인기작이다.

마블쯔무게임 (1)

▲디즈니에서 출시한 마블 쯔무쯔무 게임(위)과 디즈니 쯔무쯔무 게임(아래)

▲디즈니에서 출시한 마블 쯔무쯔무 게임(위)과 디즈니 쯔무쯔무 게임(아래)

 

 

공유하기

필진 소개